사업소개후원사랑과 나눔으로 복음복지를 실현하는 전문 어르신 복지센터

후원

후원사업이란?

어르신의 건강한 노후 생활 영위를 지역 내 다양한 인적·물적 재원을 위해 개인 또는 기업의 적극적인 나눔이 필요합니다. 후원을 통해 어르신께서 건강하고, 즐겁고,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작은 나눔이 더 큰 기적을 이루기 위해 후원자님의 나눔과 따뜻한 사랑 부탁드립니다.

 

후원금/품 후원

개인/단체 후원개발을 통해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

이용절차

STEP 01 RIGHT

전화 및 내방상담

STEP 02 RIGHT

담당자 상담

STEP 03 RIGHT

후원신청

STEP 04 RIGHT

후원금 및 물품기부

STEP 05

기부금 영수증 발행


※ 기부하신 후원금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, 법인세법 24조와 소득세법 34조에 의하여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신청방법

구분 내용
CMS후원 후원자가 별도의 은행 없이 특정일 자동출금을 통해 후원합니다.
후원자의 동의 아래 후원받는 기관이 자동이체를 신청하고, 이체수수료를 부담합니다.
내방접수 본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후원합니다.
계좌이체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을 통해 후원합니다.
은행명 : 우리은행 ㅣ 계좌번호 : 1006-001-386958 (예금주 : 곰달래어르신복지센터)



후원자님께 드리는 혜택!!

연하장 제공, 기관 소식(소식지) 제공, 연말정산 세금 감면(기부금영수증 발행,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등록)으로 후원자님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
보내주신 후원금·품은!!

식료품, 생필품, 방역 용품, 김장김치 등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물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함께해주세요!!

곰지락한마당

어르신을 위한 지역 내 나눔의 날 ! 바자회 한마당 !

바자회를 위한 물품 후원 및 바자회 참여로 ‘나눔’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